4-1-1,2단원(경상북도의 중심지, 경상북도의 문화유산 답사)사이버 답사 보고서 발표하기_미러링 발표에 활용하기
카테고리 없음 / 2018. 4. 28. 20:23
4-1-1,2단원(경상북도의 중심지, 경상북도의 문화유산 답사)사이버 답사 보고서 발표하기_미러링 발표에 활용하기
모둠에서 만든 보고서를 발표하는데 교사의 휴대폰에 각 모둠의 보고서를 찍어두고 미리렁을 연결한 뒤 발표에 활용하도록 했습니다.
이 역할은 발표를 잘 못하는 학생이 담당하도록 했는데
열심히 확대하고 비춰주며 자신이 모둠 발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던것 같습니다.
또한 미러링으로 확대를 하게 하니 발표자들은 발표 내용을 외우지 않아도 되며
자기들의 보고서를 듣는 아이들쪽이 아닌 자기들이 보면서 읽으며 발표할 수 있어서 부담이 줄어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