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3.소수의 덧셈과 뺄셈.교실 공간 디자인.mㅡ>km
카테고리 없음 / 2020. 9. 27. 13:02
4-2-3.소수의 덧셈과 뺄셈
교실 공간 디자인, mㅡ>km로 표현하기
길이에 대한 양감과 km를 m로 표현하는 소수 세자리 수를 알아보기 위해 교실 앞 복도에 실제 길이를 바탕으로 한 수직선을 만들어보았다.
교실 복도를 재보니 직선 50m가 나와서 종이테이프를 그만큼 붙이고
1m 단위를 표시고 ohp필름지에 0, 0.001 0.002...0.01 0.011...0.05 까지 인쇄
학생들에게 랜덤하게 숫자 제공
교실 복도에 붙이기
활동을 하며 m와 km 관계, 소수 세자리수 표현하기를 활동적으로 체험해보았다.